커튼계산기구매하실 커튼 정보를 입력하시면 주문 폭수와 가격이 표시됩니다.

  • 스타일링 Q/A

  • 우리집에 어울리는 데코뷰 제품?
    고민하지 말고 문의하세요!
게시판 상세
제목 [답변완료] 방 처음 꾸며봐요
작성자 김****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7-05-03 21:53:0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23


1. 러그, 침구, 실내화, 커튼
2. 방사진 참고
3. 침구는 트로피컬 패턴이 들어간 쿠션과 함꼐 톤다운된 그린톤 침구를 사고 싶어요 계절감에 맞는 소재로요
그리고 생각보다 방이 넓어서 러그를 좀 깔고 싶은데 에스닉한 불랙앤 화이트 패턴이 들어간 러그가 눈에 가요 그런데 뭘 사야할지 딱 집히지가 않아요

블루톤도 괜찮을것 같은데 패턴을 추천해주세요
실내화도 커튼도 사야해요

저는 20대 후반 여성이구요 세련되고 미니멀하고 내추럴한 느낌을 원해요





-------------------------




안녕하세요, 데코뷰 입니다 :)



전체적으로 우드+화이트톤이 조합된 침실이네요.


성공적인 방 꾸미기로 행복한 일상 되시기를 바라봅니다.



전체적인 방 분위기를 좌우하고 있는 우드패턴의 바닥재와 프레임에

잘 어우러질 수 있는 방향으로 추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미니멀하고 내츄럴한 느낌을 원하셨기 때문에 과하지 않은 느낌으로 선정하여 보겠습니다.


톤 다운된 그린 침구를 원하셨기 때문에 침구의 그린컬러가

침실의 컬러포인트가 되어줄 것으로 보이는데요.

그린/민트/블루계열을 컬러포인트로 한 인테리어 예시 사진을 먼저 보여드릴게요.






스타일링 팁1. 침구


그린컬러 침구를 문의해주셨는데요, 먼저 기본적인 솔리드타입의 워싱침구를 몇가지 추천드려볼게요.

데코뷰의 워싱침구는 4계절 활용가능한 침구로 톤다운된 컬러지만 더워보이지 않는 산뜻한 컬러감과

피부에 닿았을 때 사각사각한 느낌이 다가올 여름에도 사용성이 좋을 제품입니다.


사계절 침구는 솜샤시 추가상품으로 선택하시면

에어컨 틀고 주무시는 분들은 여름에도 잘 활용한다고들 하시는데요.

더위를 많이 타시는 분들은 여름에 홑이불을, 더위를 안타시는 분들은 솜샤시 추가한 누빔 이불을 선호하십니다.

고객님의 침실과 어울릴만한 그린톤의 워싱침구를 몇 가지 보여드리니 컬러감을 느껴보시고 골라보세요.

  

무드 라임 워싱침구 / 민트 블루 워싱침구 / 자수 민트트리 워싱침구

 



패턴타입도 몇가지 소개해드리고 싶은데요, 화이트바탕에 보태니컬 패턴이 아기자기한 매력이 있으며

공간에 시원한 느낌을 더할 수 있습니다. 그린컬러의 여름이불도 추천해드리니 소재감을 확인해보세요.


  

선인장 자수 침구 / 코지 리프 침구 / 선인장 자수 여름 이불



  

모던알로하 쿠션커버 / 심플 에스닉 쿠션 겸 방석커버 / 인디 스프링 쿠션커버



침구에 트로피컬 패턴이 들어간 쿠션과 함께 코디하고 싶다고 하셨는데요,

침구와 어울릴만한 쿠션도 함께 소개해드립니다.


추가 팁으로 침구 옆 협탁에 몬스테라와 같은 관엽식물이나 선인장 하나만 두어도 트렌디하면서

자연의 싱그러움을 담은 보태니컬 인테리어가 완성되니 함께 연출해보세요!


 


스타일링 팁2. 커튼


최근에는 빛과 바람이 투과되도록 속커튼만 걸어서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햇살이 들어올 때의 내츄럴한 매력이 그린컬러의 침구와도 잘 어울릴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가구와 벽이 화이트 컬러이므로, 커튼도 화이트를 선택하면 보다 넓어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http://www.decoview.co.kr/web/product/medium/201702/12480_shop1_821686.jpg http://www.decoview.co.kr/web/product/medium/greentea9842_9765.JPG http://www.decoview.co.kr/web/product/medium/201702/7416_shop1_922699.jpg

화이트 크리즈 호텔식 커튼 / 시몬 화이트 속커튼 / 호텔식 화이트 시폰커튼


 

화이트 크리즈 호텔식 커튼은 요즘 유행하는 구깃구깃한 매력이 있는 원단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대체 이런 커튼은 어디서 샀냐는 반응이 많을 유럽스타일 원단입니다.

 

시몬 화이트 속커튼은 은은한 컬러와 조직감이 그야말로 은은한 매력을 줍니다.

슬라브 느낌의 고급스러운 결이, 햇볕이 들면 더 도드라지는 상품이에요.


호텔식 화이트 시폰커튼은 퓨어한 매력을 지닌 상품이에요.

패턴이 심플하고 깨끗한 무지로 하늘하늘 거리는 원단이 햇살이나 바람과 만나면 살아난다고 표현하고 싶네요.


 

상품 하나씩 살펴보시고 선호하시는 재질감에  따라 고르시면 좋을 것 같네요.

(한 가지 생각해 주실 점은, 창문의 프레임이 브라운으로 되어있는데,

위의 쉬어지 커튼을 설치하시면 브라운 프레임이 비쳐서 보일 수 있습니다.

이 부분 괜찮으시다면 하늘하늘한 쉬어지 커튼을,


브라운 프레임을 가리고 싶으시다면 위의 커튼은 속커튼으로 매치하는 용도로 사용하시고

암막이나 린넨 등의 재질의 겉커튼을 설치하시면 더 좋습니다)



침실의 연출이라 암막커튼도 몇가지 추천드려 봅니다.

다가올 여름에는 뜨거운 열기를 차단하고 겨울에는 방풍효과가 있어서 실용적인 암막커튼인데요.

기능성과 함께 공간에 포인트가 되어줄 '슈팅스타 암막커튼'을 추천하여 드립니다.



'슈팅스타 암막커튼'은 상단에 별 모양으로 레이저 컷팅이 되어있어

별 펀칭 사이사이로 들어오는 빛이 은은한 조명효과를 주어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이외 린넨과 같은 조직감을 주는 암막커튼도 추천해드려 보니 아래 이미지 참고해주세요.

http://www.decoview.co.kr/web/product/medium/201702/12482_shop1_639029.jpg http://www.decoview.co.kr/web/product/medium/greentea9842_11106.JPG http://www.decoview.co.kr/web/product/medium/201610/12208_shop1_756379.jpg http://www.decoview.co.kr/web/product/medium/201702/12508_shop1_175590.jpg

(모스 네이비 암막커튼/모던 그레이 암막커튼/민트 쇼콜라티에 암막커튼/블루 쇼콜라티에 암막커튼)


커튼은 이사를 앞으로 다니시게 된다면 기장을 230cm 정도로 하시면 이사 후에도 사용하실 수 있고

지금 방 창에 맞게 하고 싶으시다면, 프레임 아래로 10~20cm 정도 내려오게 길이를 맞추면 예쁩니다.

커튼은 봉에 설치할 것인지, 레일에 설치할 것인지에 따라 천장에서 7cm, 3cm 내려와 설치하게되니,


이 부분 참고해주세요.


 


스타일링 팁3. 러그


이제 여름이 곧 다가오기 때문에

4계절 활용 가능한 PVC러그와 면러그를 몇 가지 소개드려보고 싶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