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실시간 포토리뷰

실시간 포토리뷰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1. 좋았던 점 스타일링 결과가 마음에 들어요. 전체적으로 화이트 톤에 집이다보니 따
작성자 권미선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19-12-19 16:34:2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8
1. 좋았던 점
스타일링 결과가 마음에 들어요. 전체적으로 화이트 톤에 집이다보니 따뜻한 느낌을 원했는데 확실히 아늑해진 느낌입니다. 거실에 무엇인가 휑하고 집이 펜션같이 차가운 느낌이 드는게 고민이였는데 해결이 되었어요!
작업실에 경우 커튼 하나 만으로 이렇게 분위기가 바뀔 수 있는 지 놀랐고 정말 스타일링에 힘이라고 느꼈습니다.
2. 아쉬운 점
진행과정에서 아쉬운 점들이 있어 적습니다.
- 소통문제 :
스타일링해주시는 담당자가 많이 바쁘신건지 답장이 없어서 제가 답답해서 두번씩 확인하게 하는 과정이 힘들었습니다.
확인해주겠다는 말을 하고 답을 주지 않아 제가 꼭 되물어야지 답을 주시더라구요.
서재 물품 추가 추천해주시기로 했는데 제가 묻기 전에는 또 답이 없으실 것 같아요 그냥 포기하려구요.
- 물품 추천 : 현관에 작은 등을 추천해 주었는데 구매해놓고 나니 줄이 있는 등이였습니다.
현관에는 그걸 꽂을 콘센트가 없어 알고 추천해주신거냐고 하니 물품 금액을 부담하고
충전식 등으로 다시 추천해준다고 하였으나 또 연락이 없어 등 추천을 되물으니 현관에 등을
몇번이나 킬까해서 말씀 안하셨다고 하셨습니다. 그럼 애초에 왜 추천해주신지도 모르겠구요.
서비스로 해주신 공간이라서 그런지 고민이 전혀 없어보이는게 너무 눈에 보여서 기분이 안좋았습니다.
- 당일 스타일링 출장 :
2시에 오시기로 했는데 사과 한마디 없이 한시간 늦으셨구요. 저도 직장 다니는지라 연차 어렵게 쓴건데 그냥 의미없이 집에 한시간 있었네요.
스타일링 후 저희집에 스타일링을 어떻게 할지 이것 저것 배치하면서 고민하는 시간이 아니라
계속 "컨셉샷"을 찍고 계시더라구요 비포에프터 촬영이 있을 꺼라고는 알고 있었지만 일반적인 상식은 저희 집을 다 꾸미고 그 결과물을 촬영하는 것 아닐까요?
실제적으로 저희집에 꾸며진 사진이 아닌 정말 그냥 사진만을 위한 사진을 찍고 계셔서
여기가 스튜디오인지 우리집을 스타일링 해주러 오신게 맞는지 혼란스러웠네요. 데코뷰 쪽에서 가져온 소품들을 저희집에 진열하고 그거 찍고 가져가시고 ...... 그렇게 꾸며주신게 아니고 그냥 저방에 있던 소품 가져와서 사진찍고 다시 돌려놓고.. 이해가 잘 안되었습니다. 아니면 사전에 저한테 이런이런 컨셉샷 찍을 거라고 사전에 말씀해 주셨으면 저도 이해할 여지가 있었겟지만요. 아무래도 고객입장에서는 그럴 시간에 저희 집에 대해서 좀더 고민해주고 스타일링을 신경써줬으면 하는 마음이고 제 일정도 있기 때문에 그런 컨셉샷을 찍는 과정이 불편하게 느껴졌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822069 데코뷰 홈스타일링 서비스 데코뷰 홈스타일링 체험 후기입니다 :) 홈스타일링 서비스에 당첨됐다고 연락왔을때 기 파일첨부 이미진 2020-02-07 11:45:47 92
806892 데코뷰 홈스타일링 서비스 인스타 보면서 우리집도 예뻤으면 좋겠다 생각했는데.. 늘 생각만.. 이건 꼭 이사를 가 파일첨부 김윤정 2020-01-08 11:01:59 35
795353 데코뷰 홈스타일링 서비스 1. 좋았던 점 스타일링 결과가 마음에 들어요. 전체적으로 화이트 톤에 집이다보니 따 권미선 2019-12-19 16:34:26 58


상담하기

맨위로

커튼계산기

구매하실 커튼 정보를 입력하시면 주문 수량이 표시됩니다.

주문 상품의
기본 1폭 사이즈
* 상세페이지 확인 필요

가로cm x 세로cm

설치 공간 사이즈

가로cm x 세로cm

*이중 커튼은 계산기 사용 불가
*원하시는 세로기장은 주문결제 시 "배송메세지" 란에 기재해 주세요.
(세로 241cm부터는 추가금이 발생됩니다)

구매 해야하는 수량(폭)

  • 일반주름 (1.5배)

  • 풍성한주름 (2배)

필요한 부속품

  • 레일설치

    레일
  • 커튼봉 설치

    커튼봉

원하시는 세로기장은 주문결제 시 "배송메세지" 란에 기재해 주세요.
(세로 241cm부터는 추가금이 발생됩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greentea9842
18
pinter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