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실시간 포토리뷰

실시간 포토리뷰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저한테는 마이너스 별점을 주고싶을 정도로 최악의 제품입니다. 단 한번도 사용하지 못
작성자 데코뷰 (ip:)
  • 평점 1점  
  • 작성일 2022-08-26 12:22:2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3

저한테는 마이너스 별점을 주고싶을 정도로 최악의 제품입니다. 단 한번도 사용하지 못한 채 버리게 돼서 구입비와 쓰레기봉투값만 날린 셈입니다.
같은 라인의 발매트 2개와 주방매트 1개를 주문했기 때문에 손해가 적지 않습니다.

수령한 당일 제품에 별다른 문제가 없음을 확인하고 바로 세탁기로 울코스 세탁했는데요. 새제품을 방금 세탁한게 맞는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검은 이물질들이 덕지덕지 붙은 채로 나왔습니다.
복슬복슬한 형태의 제품 특성상 표면에서 확인되지 않던 이물질이 털 안쪽에 가득했다는 생각에 바로 반품 요청글을 올렸습니다. 새제품의 오염도가 이정도일 수가 있나 싶었고 이러한 문제는 세탁 후에나 확인되는 문제기 때문에 반품이 가능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이물질과 더불어 알 수 없는 냄새까지 세탁실에 가득 퍼져서 도저히 찝찝함에 사용할 수도 없었구요. 아기옷을 차마 바로 세탁할 수 없어서 세탁조 청소까지 했습니다.
글을 남긴 후 별점 한개의 리뷰를 검색해보니 세탁 후 먼지 이물질 냄새 등을 경험했다는 글들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분명히 문제가 있는 제품인거죠.

데코뷰에서 제가 받은 답변은 기재되어 있는 세탁법(손세탁)이 아닌 세탁기로 세탁했기 때문에 발생한 문제며 원래 제품에 있던 이물질로 보긴 어렵다는 것이었습니다.
“기재되어있는 세탁법이 아닌 다른 방법을 통해 세탁되었을 경우
발생되는 원사 절단면 끝의 풀린 원사에 세탁으로 인한 오염,꼬임으로 보여집니다”
이 제품을 받아보시면 아시겠지만 상당한 무게감과 부피감이 있는 제품입니다. 보통 손세탁을 요하는 경우는 고가의 원단이나 손상이 쉬운 원단, 세탁시 변형의 우려가 있을 때 등입니다. 데코뷰의 임직원분들은 반드시 세탁라벨의 세탁법을 준수하시는 지는 모르겠지만.. 어느정도 손상 가능성을 감안하고 세탁기로 세탁하는 경우 종종 있지 않나요? 세탁망을 사용하거나 울코스를 이용하면서요.
만약 제가 세탁하고서 제품의 레이스가 찢어졌다거나 털이 많이 빠졌다거나 했다면 세탁이 부주의했구나 하고 말았을겁니다. 하지만 세탁하고서 오히려 오염이 생긴다니.. 그래서 반드시 손세탁을 해야하는 제품이 있다니.. 이건 이해가 되지 않는 부분입니다. 그리고 이물질이 제품에서 온게 아니라면 세탁기에사 왔나요..? 차라리 세탁을 한 제품이라 반품이 어렵다고 했다면 이해라도 했을거예요.

제품 한올한올 컨디션을 확인하지 못하고 세탁을 해버린 제 잘못도 있다고 생각하고 고이 쓰레기봉투에 집어넣은 다음 이렇게 리뷰를 남깁니다.
이 제품은 부피와 무게가 상당한 제품입니다. 어찌저찌 손빨래를 힘들게 한다고 해도 세탁기(탈수)와 건조기 도움 없이 건조하기 꽤나 어려울거예요. 코인빨래방에서 건조기 돌리고도 못 말려서 돈 날렸다는 리뷰도 있더라구요.
분명 비슷한 불만사항이 발생한 제품인데 개선 없이 그대로 판매했다는게 황당합니다. 단순히 손세탁하라고 할 게 아니라 이런 부분을 분명히 함께 안내해야 할 제품 아닌가요?
손세탁하지 않으면 제품을 사용할 수 없게 된다구요.
제가 그랬듯 디자인에 끌려 이 제품을 구매하려는 분이 있다면 이 부분 꼭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손세탁과 인내의 자연건조 자신 있는 분만 구매하세요.
첨부파일 review_449756_image1.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455159 핸드메이드 라운드 레이스 주방매트 주방매트 완전 맘에 들어요 은은한 미색 베이지도 잘어울리구 레이스도 예뻐요 핸드메이 파일첨부 데코뷰 2024-04-10 15:47:16 2
1455088 핸드메이드 라운드 레이스 주방매트 보자마자반한매트 상품받고 더예쁘고좋으네요.주방매드사용하려다쇼파앞에서사용하네요 데코뷰 2024-04-09 12:29:26 3
1454476 핸드메이드 라운드 레이스 주방매트 부엌 바닥에 까는건데 엄마가 의자에 깔더니 만족하시네요 두툼해서 건조기 돌려도약간 습한거같아서 밖에 ... 파일첨부 네이버 페이 구매자 2024-04-03 02:33:06 4
1454393 핸드메이드 라운드 레이스 주방매트 만족 네이버 페이 구매자 2024-04-02 02:46:28 4
1454154 핸드메이드 라운드 레이스 주방매트 폭신폭신하고 부들부들하고 좋아요~ 필요했는데 좋은 가격에 잘 샀어요 파일첨부 데코뷰 2024-03-29 11:38:10 3


상담하기

맨위로

커튼계산기

구매하실 커튼 정보를 입력하시면 주문 수량이 표시됩니다.

주문 상품의
기본 1폭 사이즈
* 상세페이지 확인 필요

가로cm x 세로cm

설치 공간 사이즈

가로cm x 세로cm

*이중 커튼은 계산기 사용 불가
*원하시는 세로기장은 주문결제 시 "배송메세지" 란에 기재해 주세요.
(세로 241cm부터는 추가금이 발생됩니다)

구매 해야하는 수량(폭)

  • 일반주름 (1.5배)

  • 풍성한주름 (2배)

필요한 부속품

  • 레일설치

    레일
  • 커튼봉 설치

    커튼봉

원하시는 세로기장은 주문결제 시 "배송메세지" 란에 기재해 주세요.
(세로 241cm부터는 추가금이 발생됩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greentea9842
18
pinter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