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 찾는 질문

자주 찾는 질문

자주 찾는 질문

게시판 상세
제목 반품중 제품이 파손된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작성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8-09 18:18:23
  • 추천 0 추천하기
  • 조회수 552

반품 회수도 중 택배사 과실로

파손, 분실된 경우에는 택배 기사에게

파손여부 확인 후 환불이나, 교환처리가 가능합니다.

 
맞교환으로 진행된 상품이 손상된 경우

상품의 가격을 고객님이 직접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맞교환이나 반품을 보내실 때는

데코뷰에서 보내드렸던 상태와 동일하게 포장을 해 주시고,
꼼꼼히 포장을 해 배송 중 파손 이 발생하지 않도록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상담하기

맨위로

커튼계산기

구매하실 커튼 정보를 입력하시면 주문 수량이 표시됩니다.

주문 상품의
기본 1폭 사이즈
* 상세페이지 확인 필요

가로cm x 세로cm

설치 공간 사이즈

가로cm x 세로cm

*이중 커튼은 계산기 사용 불가
*원하시는 세로기장은 주문결제 시 "배송메세지" 란에 기재해 주세요.
(세로 241cm부터는 추가금이 발생됩니다)

구매 해야하는 수량(폭)

  • 일반주름 (1.5배)

  • 풍성한주름 (2배)

필요한 부속품

  • 레일설치

    레일
  • 커튼봉 설치

    커튼봉

원하시는 세로기장은 주문결제 시 "배송메세지" 란에 기재해 주세요.
(세로 241cm부터는 추가금이 발생됩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greentea9842
18
pinter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