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2. 자주 찾는 질문

고객센터

자주 찾는 질문

  • 8 [취소/교환/반품] 구입상품을 교환/반품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btn

    구입상품을 교환/반품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커튼과 침구 외 맞춤제작 상품은 반품,교환,취소 가 불가합니다.


    우선, 데코뷰 고객센터나 1:1 맞춤상담 게시판으로 연락주셔서, 상담 부탁드립니다.

    제품불량인 경우 무상반품이나, 동일제품으로 교환 가능합니다 .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이 불가능해 반품 으로 접수 후 재구매부탁드립니다.

  • 7 [취소/교환/반품] 반품처리는 어떻게 진행 되나요? btn

    반품처리는 어떻게 진행 되나요?

    단순 변심인 경우 무료 배송을 받았을때,

    택배비 왕복요금 6,000을 데코뷰계좌

    (우리은행 1005-202-217553 데코뷰)로 결제하시거나,
    6,000원 차감 후 환불이 가능합니다.

    제품 회수하여 하자 여부를 확인 후,

    카드취소와 입금 처리를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회수 운송장 번호가 배송완료 로 확인되어도  수거된 제품 검수 시간이 1~3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 6 [취소/교환/반품] 반품은 어디로 보내나요? btn

    반품은 어디로 보내나요?

    반품 회수는 저희 데코뷰에서 직접 신청해 드리며,

    롯데택배 로만 회수가 가능합니다.
    고객님께서 직접 제품을 보내주실 경우

    롯데택배 로 보내주시면 되고 ,
    타 택배사를 이용하여 보내실 경우에는 선불로만 가능하며,

    착불로 보내실 경우 추가 배송비가 청구될수 있습니다.
    게시판 혹은 데코뷰 고객센터(1688-2291)로 전화 주시면

    반품,교환 접수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받는이 : 데코뷰
    전화번호 : 1688-2291
    반송지 주소 : 인천광역시 서구 정서진로 47. AP로지스틱스 (주)데코뷰

  • 5 [취소/교환/반품] 교환/ 반품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btn

    교환/ 반품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 주문제작 상품의 경우, 결제 완료 즉시

       제작에 들어가므로  반품 및 교환, 취소를 하실 수 없습니다.
                   

    - 배송 완료 후 7일 이내에 고객센터로 통보를 하지 않으시면,

      제품을 사용한 것으로 간주하여 반품 및 교환이 불가합니다.


    - 고객센터 통보 후 반품,교환하시기로 한 제품이 7일 이내에

       도착하지 않은 경우, 제품을 사용한 것으로 간주하여 처리가 불가합니다.


    - 제품불량인 경우 동일한 제품으로만 교환이나 반품가능하며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은 불가능하니  반품 후 재구매 부탁드립니다 .


    - 교환/반품은 롯데택배으로만 가능하며,

       게시판이나 데코뷰고객센터(1688-2291)로

       연락주시면 회수신청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  롯데택배 이외의 택배로 직접 보내실 경우

       필히 선불로 보내주셔야 하며,

       착불로 보내실경우 추가 배송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 상품은 포장상태 그대로 보내주셔야 하며 제품 도착 후

       제품 상태의 이상 유무를 확인 후, 교환/환불 처리 해드립니다. 

  • 4 [취소/교환/반품] 주문취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btn

    주문취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미결재 시

     주문내역 상세조회 란에서 고객님이 직접 취소하실 수가 있습니다.


    -결재 후

    데코뷰 고객센터 1688-2291  (09:00 ~ 17:00) 나 1:1문의 ( 배송전 변경/취소게시판) 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상담 (10:00~16:00) 로 접수해주셔야 합니다. 

     (접수건 확인 전 발송 완료된 경우 취소가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



    무통장 입금의 경우 일정 기간 동안 송금을 하지 않으면

    자동 주문 취소가 되고, 구매자가 원하는 경우

    인터넷에서 바로 취소 하실 수 있습니다.
    송금을 하신 경우에는 24시간 이내에 제품이

    출고가 되지않은 경우에 한해 취소가 가능하며,

    출고여부를 필히  데코뷰 고객센타(1688-2291)에서 확인하셔야 합니다.

    단, 맞춤제작으로 진행되는 제품은 주문일 기준 48시간이내에

    데코뷰 고객센타(1688-2291)에 의사를 밝혀 주셔야 합니다.

    이후 취소는 절대 불가합니다. 

  • 3 [취소/교환/반품] 커튼봉이나 레일은 왜 반품이 불가한가요? btn

    커튼봉이나 레일은 왜 반품이 불가한가요?

    저희 데코뷰는 페브릭 전문입니다.
    커튼 부자재의 경우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커튼과 함께 주문이 가능하나,  사이즈가 길어 배송이나, 반품 회수 시 파손율이 높은 제품이며

    포장 개봉시 스크래치로 인해 재판매가 불가능해 교환,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2 [취소/교환/반품] 반품중 제품이 파손된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btn

    반품중 제품이 파손된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반품 회수도 중 택배사 과실로

    파손, 분실된 경우에는 택배 기사에게

    파손여부 확인 후 환불이나, 교환처리가 가능합니다.

     
    맞교환으로 진행된 상품이 손상된 경우

    상품의 가격을 고객님이 직접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맞교환이나 반품을 보내실 때는

    데코뷰에서 보내드렸던 상태와 동일하게 포장을 해 주시고,
    꼼꼼히 포장을 해 배송 중 파손 이 발생하지 않도록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1 [취소/교환/반품] 카드 결제후 주문 취소가 가능한가요? btn

    카드 결제후 주문 취소가 가능한가요?

    카드취소를 원하실 경우 데코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취소처리 가능여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제품이 이미 발송되었거나 맞춤 제작 중인 경우 취소가 불가능하다는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취소가 완료되면 마이페이지 상태에서 취소상태로 확인 가능하나 카드 취소처리는카드사 영업일 기준 1~3일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고객센터

    *데코뷰 고객센터:1688-2291(am9:00~pm17:00)

    *카카오톡-플러스친구-데코뷰(am10:00~pm16:00)

    *데코뷰 1:1 배송전 변경 취소 게시판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상담하기

맨위로

커튼계산기

구매하실 커튼 정보를 입력하시면 주문 수량이 표시됩니다.

주문 상품의
기본 1폭 사이즈
* 상세페이지 확인 필요

가로cm x 세로cm

설치 공간 사이즈

가로cm x 세로cm

*이중 커튼은 계산기 사용 불가
*원하시는 세로기장은 주문결제 시 "배송메세지" 란에 기재해 주세요.
(세로 241cm부터는 추가금이 발생됩니다)

구매 해야하는 수량(폭)

  • 일반주름 (1.5배)

  • 풍성한주름 (2배)

필요한 부속품

  • 레일설치

    레일
  • 커튼봉 설치

    커튼봉

원하시는 세로기장은 주문결제 시 "배송메세지" 란에 기재해 주세요.
(세로 241cm부터는 추가금이 발생됩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greentea9842
18
pinterest